[자동입찰] 이용약관

제 1 조 (목적)

본 약관은 (주)비즈스프링(이하 "회사")가 제공하는 키워드 광고 자동입찰 서비스 신청에 따른 서비스 품질, 조건, 권리 및 책임에 관련된 사항을 규정합니다.


제 2 조 (적용)

1. 본 약관은 회사의 웹사이트내 게시 또는 기타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공지함으로써 효력이 발생합니다.
2. 회사는 필요에 따라 약관을 변경할 수 있으며, 약관 변경 시 위 제1항과 같은 방법으로 공지합니다.


제 3 조 (준용)

본 약관이 명시하지 않은 회원등록과 관련된 규정은 별도 '(주)비즈스프링 회원등록 약관'에 따릅니다. 그 외 사항은 전기통신기본법, 전기통신사업법 및 기타 관련법령에 따릅니다.


제 4 조 (용어)

1. 서비스 : 회사가 제공하는 키워드 광고입찰 관리 툴.
2. 회원 : (주)비즈스프링 에 개인 및 단체의 정보를 제공한 후 아이디 및 비밀번호를 부여 받은 개인 및 단체.
3. 사용자 : 회원으로서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의 약관에 동의하여 서비스를 제공받는 회원.
4. 이용요금 : 서비스 사용자가 서비스를 사용한 대가에 따라 회사가 청구한 금액.
5. 부가서비스 : 서비스 외 회사가 제공하는 유, 무상 형태의 부차적 서비스.
가) 스피드입찰 : 노출순위정보를 기반으로 하는 빠른 형태의 입찰 방식 서비스


제 5 조 (서비스 이용신청)

1. 회원은 서비스 이용신청서의 약관에 동의하는 경우 서비스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2. 다음의 경우 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가) 이용신청서 하단의 "동의합니다" 버튼을 클릭하는 것으로서 약관에 동의하여 서비스 이용계약이 체결된 것으로 간주합니다.
나) 약관을 인쇄하여 홈페이지의 회원가입 양식의 내용을 추가한 후 서명하여 제출.
다) 약관을 전자우편으로 수신 후 하단에 본인의 전자우편 계정을 통해, 회원가입에 필요한 개인 및 단체 정보를 기록한 경우.


제 6 조 (서비스 이용계약 성립)

1. 서비스 이용신청은 회사에서 정한 가입신청양식을 작성하여 회사에 온라인으로 제출한 후 서비스 사용요금을 결제하는 것으로서 이루어집니다.
2. 회원의 서비스 이용신청에 회사가 승낙하는 경우 서비스 이용계약이 성립됩니다.


제 7 조 (서비스 이용계약의 거부 및 해지)

1. 회사는 다음의 경우 서비스의 승낙을 거부, 유보할 수 있습니다.
가) 서비스에 필요한 시설부족 및 관리가 어려운 경우.
나) 국내법에 위반되는 사이트에 본 서비스를 적용하려고 하는 경우.
다) 기타 회사가 필요하다고 판단되는 경우.
2. 회사는 다음의 경우에 사용자의 합의 없이 일방적으로 서비스를 해지할 수 있습니다.
가) 사용자가 회사에 납입할 이용요금을 납입하지 아니한 경우.
나) 사용자의 사이트가 국내법에 위반되어 회사에 피해가 예상되는 경우.
다) 서비스 사용에 따른 회사의 권고사항을 지키지 않는 경우.
라) 기타 회사가 필요하다고 판단되는 경우.
3. 회원 또는 사용자의 귀책사유로 계약된 서비스 기간 중 서비스의 미사용 또는 중도해지 시 암은 서비스 기간에 대한 이용요금 환불은 환불되지 않습니다.
4. 회사의 귀책사유로 서비스 해지 시, 남은 서비스 이용기간에 해당하는 이용요금은 환불합니다.
5. 서비스 약관 등의 변경에 따라 새로운 약관에 동의할 수 없는 경우 서비스의 해지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제 8 조 (서비스 개시일 및 종료일, 이용기간)

1. 서비스 개시일은 사용자가 서비스를 신청한 후, 회사가 서비스를 제공 가능하도록 서비스설정 및 승인을 한 날짜로 합니다.
2. 서비스 종료일은 위 제 1항에 의해 신청한 서비스가 종료된 날짜로 합니다.
3. 서비스 종료일 이후 회사는 사용자에게 서비스 제공의 의무 및 사용자의 서비스에 대한 권리가 소멸됩니다.
4. 서비스 이용기간은 위 제 1항의 개시일부터 제 2항의 종료일까지로 합니다.


제 9 조 (서비스의 요금 및 결제)

1. 서비스의 요금은 회사와 사용자 간 개별적으로 합의한 계약금액에 맞춰 청구 및 결제가 이루어집니다. 개별적 견적과 계약서를 작성하지 않은 경우에는 회사의 웹사이트 또는 이메일 등으로 제시된 요금표에 준해 요금의 청구와 결제를 진행합니다.
2. 사용자는 정확한 요금청구서의 수령을 위해 사업장정보, 연락처 등을 항상 최신의 상태로 유지할 책임이 있습니다.
3. 불성실 요금납입에 따른 서비스의 불이익 및 이에 따른 책임은 사용자에게 있습니다.
4. 회사는 미납한 연체요금에 대하여 다음 요금 청구 시 합산하여 청구할 수 있습니다.


제 10 조 (이용요금의 할인 및 할증)

회사는 계약 전 사전 고시된 방침 또는 서비스 이용 중 회사와 사용자 간 상호 합의에 따라 서비스 요금을 일시적으로 학인, 할증할 수 있습니다.


제 11 조 (요금에 대한 이의신청)

1. 회사의 귀책사유로 인하여 요금납입자가 요금을 정해진 납기일내 납입할 수 없는 경우는 별도로 요금을 처리할 수 있습니다.
2. 회사 또는 요금납입자의 실수로 과다 납입된 요금 등에 대하여는 그 금액을 반환하며, 과소 납입된 납입액에 대해서는 차액을 추가 청구 할 수 있습니다.
3. 과다 납입 및 기타사유로 인해 요금을 반환받아야 할 요금납입자가 요금 체납이 있는 경우에는 반환해야 할 요금에서 체납액을 우선 공제하고 반환합니다.
4. 반환받을 요금의 수령자가 2인 이상일 경우에는 그 중 최근 요금납입자 1인에게 이를 반환합니다.
5. 제 2 항의 규정에 따라 요금 반환청구는 그 사유 발생일로부터 가산하여 3개월을 경과한 때에는 이의제기를 할 수 없습니다.
6. 요금에 기타 이의가 있는 경우 이의를 제기 할 수 있으며, 이 경우 회사와 사용자와의 합의하에 요금을 재정산하여 청구할 수 있습니다.


제 12 조 (서비스 제공내용 및 그 내용의 변경)

1. 서비스 이용요금의 지불에 대한 서비스 제공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가) 광고관리자 및 광고주 계정 생성/관리를 위한 기능 등 서비스 제공
나) 키워드 광고 입찰 관리 서비스 제공
다) 최근 5일 동안의 입찰내역 리스트 제공
라) 키워드 광고 매체데이터 운영상태 관리 서비스 제공
마) 위 항목을 통해 생성된 로그내용과 응용한 부가 서비스를 선택적으로 제공
2. 위 1항에 포함되지 않는 서비스를 회원이 요청할 경우 회사는 별도의 서비스요금을 청구할 수 있습니다.
3. 서비스는 사용자의 광고 업무를 돕는 소프트웨어로서 회원 및 사용자의 해당 광고 성과 변동과 부가가치의 창출 및 손실에 대하여 어떠한 보장을 하거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4. 삭제된 데이터는 회사에 책임이 없으며 이미 삭제된 데이터는 복구할 수 없습니다.
5. 회사는 필요에 따라 서비스 제공내역을 변경할 수 있으며, 이러한 경우 회사는 사이트, 서비스화면, 전자우편 등으로 사용자에게 공지합니다.


제 13조 (서비스 제공의 중지)

1. 회사는 필요에 따라 전체 사용자를 대상으로 본 서비스 전체 또는 일부분을 중지할 수 있으며, 이러한 경우는 회사는 사이트, 서비스 화면, 전자우편 등으로 사용자 및 회원에게 최소 5일 전에 공지합니다.
2. 회원의 서비스 이용으로 인해 회사가 제공하는 전체 서비스에 영향을 미칠 것으로 판단되는 상황이 발생할 경우, 회사는 해당 회원의 서비스를 임시적으로 제한할 수 있습니다.
3. 서비스의 종료일 자정을 기준으로 서비스 요금의 결제가 없을 경우 서비스 이용의사가 없는 것으로 판단하여 서비스는 자동으로 중지됩니다.



제 14 조 (서비스 내용의 객관성)

1. 서비스내용 및 그 산출방법은 회사 자체적으로 규정한 방법에 의해 정의되며, 그 내용 및 방법의 공개 여부는 회사의 결정에 따릅니다.
2. 회사는 서비스내용의 객관적 정확성 및 이 내용의 사용에 대한 결과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 15 조 (서비스 이용에 의한 산출물 보호 및 보유기간)

1. 서비스이용에 의한 산출물, 즉 결과데이터는 회원의 동의 없이 회사가 제3자에게 제공할 수 없습니다. 단, '회원', '사용자' 그리고 '사이트 방문자'의 개인정보가 제거된 데이터는 '회사'의 서비스와 연동 또는 제휴 되어 있는 파트너사 서비스에서 개인화된 지능형 분석/광고집행/상품추천/행동예측을 위해 이용 또는 제공될 수 있습니다.
2. 서비스 종료 시 수집된 모든 정보는 재생할 수 없는 기술적 방법을 사용하여 모두 삭제됩니다.


제 16 조 (손해배상)

1. 회사의 귀책사유에 의한 피해보상 범위와 금액은 12조 3항에 따라 계약에 의해 제공하는 서비스의 이용불가에 의한 서비스 비용 범위로 국한되며, 회원과 사용자가 서비스를 이용하여 부차적으로 생산한 부가가치, 파생 상품과 서비스, 산출물, 의사결정 및 기타사항에 대하여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2. 회원이 약관의 규정 위반으로 인하여 회사의 영업활동에 손해가 발생한 경우, 해당 회원은 회사에 손해를 배상해야 할 책임이 있습니다.
3.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하여 서비스 이용의 장애가 발생한 경우, 회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4. 회사의 귀책사유로 인하여 서비스 장애가 발생한 경우, 회사는 해당 회원에게 장애 기간의 5배에 해당하는 기간을 보상합니다.
5. 회사는 천재지변, 전쟁, IDC 네트워크 장애 및 기타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서비스 제공에 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6. 회사는 매체사의 시스템 및 서비스장애로 인해 발생된 모든 장애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 17 조 (면책조항)

1. 회사는 천재지변, 전쟁, 기간통신사업자의 서비스 중지 및 기타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서비스 제공에 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2. 회사는 서비스용 설비의 보수, 교체, 정기점검, 공사 등 부득이한 사유로 발생한 손해에 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3. 회사는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한 서비스 이용의 장애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 18 조 (관할법원)

서비스이용으로 인한 분쟁이 발생된 경우, 회사의 본사소재지 법원을 관할법원으로 합니다.


[별첨#1 요금계산 및 청구방법]

A. 이용요금의 계산
– 이용요금 = 회사와 회원/사용자 간 합의 및 계약한 금액

B. 이용요금의 청구
– 회사는 정식 유료 서비스 제공 전, 이용요금을 제안 및 청구합니다.
– 사용자가 이용요금을 결제한 시점에 회사는 정식 유료서비스를 제공합니다.
– 이용요금의 납입방법은 회사에서 정한 방법을 따릅니다.
– 파트너의 경우는 별도의 계약에 따릅니다.



[별첨#2 서비스 상태]

A. 계정등록: 최초 가입 후 이용요금 결제하기 전 상태

B. 서비스 활성화:
- 이용요금을 납입하여 서비스 이용 중인 상태.

C. 서비스 종료:
– 서비스 연장신청 기간 내 연장신청을 하지 않은 상태

D. 서비스 탈퇴:
– 고객의 등록된 담당자의 이메일 혹은, 서면으로 탈퇴를 요청하고 회사가 이를 처리한 상태.


부칙:
제 1 조 (시행일)
본 약관은 2017년 08월 08일부터 시행합니다.